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1학년도 제2학기 코로나 백신 공결제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회계학과입니다.
2021학년도 제2학기 학사운영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코로나-19 백신접종으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백신 공결제를 도입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백신 공결제 운영 기간 : 2021학년도 제2학기
나. 공결 가능 기간 : 접종 당일 및 익일 (최대 2일)
※ 단, 접종 익일 출석인정은 두통·발열 등의 이상증상 발생자에 한함
※ 접종 후 이상반응이 3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 공결이 아닌 병결 처리
다. 공결 대상 교과목 : 대면 수업 또는 비대면 실시간 동영상 수업
※ 단, 담당교원이 출석대체 과제를 별도로 부여한 경우, 과제를 제출하여야 공결처리 가능
※ 녹화강의의 경우 공결 처리가 불가하며, 필요시 담당 교원에 강의시청 기간 연장 가능
라. 학생 신청 절차 및 제출서류
단계 |
방 법 |
제출서류 |
사전 |
교과목 담당교원 및 소속학과 사무실에 접종 예약 사실 알림 |
- |
직후 |
접종 직후 이상반응 발생시 1~2일 이내에 소속학과 사무실에 관련 서류 제출 |
출석인정신청서,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확인서 또는 예방접종증명서 |
사후 |
접종 후 이상반응이 3일 이상 지속시 공결이 아닌 병결(질병결석) 신청 |
출석인정신청서, 의료기관진단서(입퇴원확인서, 진료확인서) 또는 진료기록 |
마. 유의사항 : 출석인정승인신청서 작성 시 '비고'란에 담당교원 및 학과장 확인 필수
관련 내용 및 서식을 학과 홈페이지에 게시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