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모바일융합공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안내(2022년 3월 3일 ~)

작성자모바일융합공학과  조회수1,571 등록일2022-02-21
1. 대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모바일 신청방법.pdf [639.8 KB] 바로보기
2. 한밭대학교 비대면 학생증카드 발급 추가사항 안내.docx [15.6 KB] 바로보기

202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관련 사항을 안내하오니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발급 대상 및 발급방법을 확인하신 후 기한 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 종류 및 용도

  1. 스마트 학생증한밭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 다운로드→ 학번과 생년월일 8자리 로그인

  2. 학생증 체크카드(국민은행 체크카드)

  3. 용도: 도서관리시스템 사용(열람실 좌석배정, 도서대출반납)

 

■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및 대상

  1. 온라인(KB스타뱅킹 앱발급대상: 2022학년도 신편입생(계약학과 및 외국인 학생 제외)

  2. 오프라인 발급대상

  ▸ 신편입생(계악학과 학생외국인학생온라인 신청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신편입생)

  ▸재학생

 

■ 온라인 발급 절차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

    - 기간: 2022.3.3.() ~ 3.15.()(앱 또는 PC에서 진행)

    ▸()한밭대학교 앱-종합시스템-개인정보동의관리-학생증발급

      (PC)차세대 통합 학사 시스템-학적관리-개인정보동의관리

  ※ 개인정보 제3자제공 동의한 학생만 온라인 학생증 발급신청 가능

 

  2. KB스타뱅킹 앱을 통한 학생증 카드 신청[붙임 매뉴얼 참고]

    - 기간: 2022.3.30.().~ 4.12.().

     기존계좌 사용 또는 온라인 신규계좌 개설

     온라인 신규계좌 개설 시 계좌관리점 지정한밭대학교점

    -  사진은 입학원서 사진으로 발급

      ※ 사진을 변경하여 발급을 원할 경우 학생증 온라인 신청기간 이후 개별 국민은행 한밭대지점 방문 신청(재학증명서사진신분증 지참)

 

■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안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