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안내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안내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 학생, 분납신청 학생2. 기간: 2023. 3. 28.(화)3. 29.(수) 매일 09:0016:00 【2일간】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3. 3. 27.(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아이디, 비밀번호 입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아이디, 비밀번호 입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납부확인서 출력※ 복학생 및 전액 장학금 수혜등으로 고지서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 반드시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하거나 은행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 등록처리 해야함. 첨부파일 참조4. 납부 방법가. 은행 납부- 수납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출장소-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은행앱 ※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 가상계좌 중 하나에 입금(타인명의로 입금 가능)나. 카드 납부- 수납카드: 삼성카드 및 현대카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이용카드: 개인신용카드 (법인체크가족카드 등 제외)- 카드결제취소 당일취소만 가능(단, 부분취소 불가)5. 상세안내: 첨부파일 참고★중요!!!!!6. 문의전화가. 학교- 등록금 납부(총무과): 042-821-1817, 828-8615- 통합학사정보시스템(전산정보원): 042-821-1391, 1389(고지서, 로그인)-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학생과): 042-828-8631(교내장학금), 8632(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수강신청(학사지원과): 042-821-1024, 1027- 학생생활관(기숙사): 042-821-1938, 1939- 학생회비(총학생회): 042-821-1414, 1415나. 은행 및 카드사- 국민은행: 1588-9999- 농협은행: 1588-2100- 하나은행: 1588-1111- 삼성카드(등록금전용): 1688-9702- 현대카드: 1577-6000※ 첨부파일 읽은 후 문의하기!!!2023.03.23
-
통합정보시스템 출석인정 방법 안내
통합정보시스템 출석인정 방법 안내★ 통합학사시스템(https://my.hanbat.ac.kr/portal/)->수업관리->출석인정관리- 출석인정신청 메뉴❍ 출석인정은 사유 발생 전이나 발생 후 즉시 제출해야 하고, 부득이한 경우에는 발생일로부터 14일 이내 신고를 원칙으로 함.출석인정절차역할설명팁비고신청저장 -> 신규(재작성)승인 <-학장[접수] 후 최종 [승인]* 수시로 확인하기확정 <-단과대학행정실승인내역 확정 및 관리제출 <-학생진행사항을 확인하고 확정된 내역에 대하여 승인확인서를 출력하여 교과목 담당 교원에게 제출(*미제출시 출석인정 안 될수 있음)★. 한밭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기준에 의한 출석인정 제출서류1. 출석인정승인신청서 1부.(담당교수 서명 필요)2. 개인정보동의서(출석인정) 1부.3. 관련증빙서류는 아래의 한밭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에 표기 참고!!※ 8호(취업으로 인한 출석인정)는 출석인정 승인을 득한 후 취업 유지가 불가한 경우 반드시 출석인정취소(철회)신청 및 경력증명서 등을 제출하고(재직기간내의 출석은 인정) 즉시 수업에 복귀.※ 8호를 제외한 출석인정 승인은 교직과정 이수에 따른 교육실습 등,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수업일수 1/4이내 인정을 원칙으로 한다.* 공지사항 꼭!! 읽어 본 후에 문의 바랍니다!2023.03.14
-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안내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안내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 학생, 분납신청 학생2. 기간: 2023. 3. 14.(화)3. 15.(수) 매일 09:0016:00 【2일간】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3. 3. 13.(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아이디, 비밀번호 입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아이디, 비밀번호 입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납부확인서 출력※ 복학생 및 전액 장학금 수혜등으로 고지서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 반드시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하거나 은행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 등록처리 해야함. 첨부파일 참조4. 납부 방법가. 은행 납부- 수납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출장소-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은행앱 ※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 가상계좌 중 하나에 입금(타인명의로 입금 가능)나. 카드 납부- 수납카드: 삼성카드 및 현대카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이용카드: 개인신용카드 (법인체크가족카드 등 제외)- 카드결제취소 당일취소만 가능(단, 부분취소 불가)5. 상세안내: 첨부파일 참고★중요!!!!!6. 문의전화가. 학교- 등록금 납부(총무과): 042-821-1817, 828-8615- 통합학사정보시스템(전산정보원): 042-821-1391, 1389(고지서, 로그인)-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학생과): 042-828-8631(교내장학금), 8632(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수강신청(학사지원과): 042-821-1024, 1027- 학생생활관(기숙사): 042-821-1938, 1939- 학생회비(총학생회): 042-821-1414, 1415나. 은행 및 카드사- 국민은행: 1588-9999- 농협은행: 1588-2100- 하나은행: 1588-1111- 삼성카드(등록금전용): 1688-9702- 현대카드: 1577-6000※ 첨부파일 읽은 후 문의하기!!!2023.03.07
-
2023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및 모바일 학생증 사용 안내
2023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및 모바일 학생증 사용 안내2023학년도 신편입생 대상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신청기간 및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 한밭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에서 학번 / 생년월일 8자리 로그인 후 사용○.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2023.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