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학년도 후반기 창업경영대학원 졸업종합시험 일정 및 장소 안내
2024학년도 후반기 창업경영대학원 졸업종합시험 실시 안내2024학년도 후반기 창업경영대학원 졸업종합시험 일정 및 장소와 관련해서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해당 원생은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1. 시험일시 : 2024. 10. 4.(금) 14:00 〜 15:00 (전공 60분)※ 응시자는 13:50분까지 시험장에 입실 완료(13:30분 부터 입실 가능)2. 시험장소 : N4동(산업정보관) 303호3. 시험과목- 석사과정: 학과에서 출제하는 전공 교과목 중 3과목4. 응시자 유의사항1) 학생증 또는 신분증 필참(신분 확인용, 미지참 시 시험 응시 불가)2) 필기도구 준비 : 검정색 또는 청색볼펜(연필사용은 금함)붙임유의사항 1부.2024.09.30
-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미납하신 원생께서는 참고하셔서 기한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1) 대상: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수업연한 초과학생포함2) 기간: 2024. 9. 25.(수) ~ 9. 26.(목) 09:00~16:00【2일간】3) 수납은행 및 카드: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삼성카드, 현대카드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2024.09.20
-
2024학년도 후반기 졸업종합시험(면제신청 포함) 신청 안내(※기일엄수)
2024학년도 후반기 창업경영대학원 졸업종합시험 실시 계획1. 졸업종합시험(전공시험) 일시 및 장소가. 원서접수: 2024. 9. 9.(월) ~ 9. 13.(금) 18:00까지 (면제신청 포함)※ 일정상 위 기한내 미신청시 응시 불가(추가 접수 없음)나. 시험일시: 2024. 10. 4.(금) 14:00~15:00ㅇ 석사: 14:00~15:00 (전공 60분)※ 전공은 문제당 20분다. 장 소: 창업경영대학원 지정장소(추후 안내 예정)2. 시험과목- 석사과정: 학과에서 출제하는 전공 교과목 중 3과목3. 응시자격요건- 석사과정: 3학기 이상 등록하고 12학점 이상 취득한 원생으로서 주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졸업종합시험에 불합격한 자의 경우 과목별 재응시 가능4. 합격기준가. 과목별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인 자(과목별 합격 인정)나. 면제대상자ㅇ 전공과목시험 면제기준: 취득학점의 총 평균평점 4.35(4.5만점기준) 이상인 대학원생 및 수료자또는 해당 학위과정 재학 및 수료 기간 내에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등재 후보 학술지 포함)나SCIE, SSCI, A&HCI, SCOPUS 등재 학술지에 주저자로 논문이 실린 대학원생 또는 수료자(온라인 등재 포함)5. 응 시 료: 없음2024.08.30
-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1. 행사일시 : 2024. 8. 16.(금) 10:30* 대표 학위수여자 및 대표 표창 대상자: 10:00까지 입실2. 행사장소 : 국립한밭대학교 N2동 아트홀3. 참석대상자 : 학위취득자 전원 및교직원,초청내빈(대표 학위수여자 및 대표 표창대상자는 학위복 입고 10:00까지 행사장 내 지정좌석 착석)4. 협조 및 안내사항- 학위증 및 석사 학위복 수령 : 해당 학과 사무실에서 수령- 학위수여자는 행사 20분전까지 입실- 학위복은 2024. 8. 16.(금) 16:00까지 해당 학과 사무실로 반납- 아트홀 입구에 포토존 설치- 총장님 개인별 학위수여 진행- 대표 학위수여 이후 일반 학생들도 총장 학위 수여 및 기념 촬영 가능(현장 즉석 희망 대상자)※ 대표 학위수여자 학위증은 행사 당일 행사장에서 배부※ 졸업증명서 발급 : 2024. 8. 16.(금) 11:00부터 발급 가능5. 학위수여식 관련 문의처- 각 학과 사무실 및 대학원 행정실(821-1723)- 도서 반납: 도서관(821-1382) ※ 미반납 도서가 있는 경우 학위증 교부 불가- 도서 대출 중지일:2024. 8. 6.(화) 부터* 학위수여식까지는 대출을 제외한 도서관 출입 및 시설(자료실 및 열람실) 이용은 가능2024.08.05
-
[총 상금 300만원] 2024년도 국립한밭대학교 포토에세이 공모전 안내
대학과 지역 주민이 참여하는 소통의 장의 활성화를 위해2024년도 국립한밭대학교 포토에세이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가. 사 업 명: 2024년도 국립한밭대학교 포토에세이나. 공고기간: 공고일로부터 ~ 2024. 10. 25.(금) 17:00까지다. 참여대상: 대전 시민 및 국립한밭대학교 관계자(교직원, 학생 등)라. 공모주제: 국립한밭대학교 인근 자연과 사람 그리고 이야기※ 국립한밭대학교 인근(수통골, 현충원, 복용승마장, 화산천 등)마. 공고부문: 포토에세이(사진학생부 별도 운영, 총 3,000,000원 상당의 상품아. 공모방법: 담당자 이메일(cks7414@hanbat.ac.kr) 제출자. 기타문의: LINC 3.0 사업단 담당자(042-821-1905)자세한 내용은첨부파일 1 : 포토에세이 운영 계획(안)첨부파일 2 : 포토에세이 참가신청서첨부파일 3 : 포토에세이 포스터를 참고 바랍니다.2024.10.06
-
(기업설계전공)XR 확장현실 전문가 양성 과정 참가 모집 안내
2024년도 LINC 3.0 사업 참여학과 학생을 대상으로 XR 확장현실 전문가 양성 과정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모집기한: 2024. 10. 24.(목)까지∘ 모집인원: 00명∘ 모집대상: 국립한밭대학교 LINC 3.0 사업 참여 학과 재학생(공과대학, 정보기술대학, 건설환경조형대학, 경상대학)※ 본인의 학과가 LINC 3.0 사업 참여 학과인지 모르겠을 시 문의 권장∘ 교육기간: 2024. 10. 31. / 11. 7. / 11. 14. / 12. 5. 09:00~15:00∘ 접수방법-구글폼 신청https://docs.google.com/forms/d/115_ZGbhWq4H2Gcr_LTgq1OMHpiJq1e76ewnSdFVuB6o/edit-H-CAN 시스템에서 개인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문의: SW중심대학사업단(☎042-828-8736)2024.10.04
-
[최대 4Unit 제공] 2024학년도 또래내담자 모집(24. 11. 22.금 까지)
또래내담자 또래상담 참여 신청서 링크 : https://forms.gle/L6XrTmPzAtpauJRR71. 또래상담이란?- 비슷한 연령과 유사한 경험,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들이 일정한 상담자 훈련을 받은 후에주변 또래가 가진 고민과 어려움을 일대일로 만나 대화로 함께 풀어가는 활동입니다.2. 또래내담자는 무엇인가요?- 국립한밭대학교 대학(원)생으로, 대학생활, 대인관계 등의 고민을 또래상담자와 또래상담을 통해 해결하고 싶은 재학생을 의미합니다.3. 또래상담은 어떤 사람이 참여하면 좋을까요?- 상담이 처음이고, 부답스럽지만 경험하고 싶은 재학생- 전문상담사한테 상담할 고민은 아니지만,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또래(친구)가 필요한 재학생- 학교 적응에 도움이 필요한 재학생(신입생, 편입생, 복학생 등)- 이 외에도 또래상담을 참여하고 싶은 재학생위 4가지에 해당하는 사람은 누구나 가능합니다.4. 또래상담에 참여하면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내 고민에 진심으로 경청해주고, 공감해주는 경험을 해봅니다.- 학교 내 같은 학과 선,후배 / 다른 학과 또래(친구)가 생깁니다.- 고민도 해결하고, 친구도 생기고 Unit도 받을 수 있습니다.(또래상담 1회 참여 시 1Unit, 최대 4Unit)5. 또래상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첫 번째) 또래상담 참여 희망 의사를 학생상담센터 또는 또래상담자에게 전달합니다.- (두 번째) 또래상담자와 또래상담 진행하는 날짜, 장소, 진행방법 등을 약속하고 또래상담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또래상담자가 또래상담 시작 전에 안내해드립니다.- (세 번째) 또래상담은 또래상담자와 1회 30분 이상 대화를 나누며 진행합니다.* 또래상담은 단회부터 최대 4회까지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6. 자세한 내용은 042-828-8633(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2024.10.04
-
[ 도서관 ] 2024 온라인 학술전자정보 박람회(2Unit, 경품 추첨)
도서관에서 서비스중인 전자정보자료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학술전자정보 박람회를 개최합니다.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참여대상 : 본교 재학생(학부 및 대학원생) 및 재직 중인 교직원■ 참여기간 : 2024. 9. 25.(수) 09:00 ~ 10. 8.(화) 24:00■ 참여방법-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하단 온라인부스 바로가기 링크 접속- 학술전자정보 박람회 포스터 내 QR코드 인식- 참여기간 내 전자정보자료 부스별 입장 -> 온라인 교육 참여 -> 퀴즈이벤트 응모!■ 기타사항- 행사 참여자 비교과 2Unit 부여, 부스별 경품 응모2024.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