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
가. 일정구분기간학생 신청4.12.(월) 10:00 ~ 4.16.(금) 23:59학과 접수 / 교원 승인4.12.(월) 10:00 ~ 4.20.(화) 18:00최종 확정4.22.(수) 10:00나. 대상 :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신청 착오 등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다. 절차 : 학생 온라인 신청학과 접수담당교원 승인라. 방법 : 통합학사정보시스템(https://my.hanbat.ac.kr)에서 온라인 신청(붙임의 매뉴얼 참조)마. 유의사항- 담당교원이 최종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이 직접 확인 필요- 수강취소로 인한 졸업요건 미충족, 장학금 지급 기준 미달 등 주의- 수강취소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불가2021.04.09
-
2021년도 C+U200 비교과과정 Unit 부여 기준 확정 안내
*2019학번부터는 졸업시 70Unit 필요(편입생 35Unit)1. 학생 개인 실적이란?- 교내 비교과 프로그램 이외의 활동을 통해 취득한 실적- 봉사 포털에 등록된 봉사활동, 자격증, 교외 경진대회, 교외 논문 발표, 특허출원, 독서록 입력 등2. 실적 등록- 교내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실적 : 프로그램을 운영한 교내 부서 또는 학과에서 등록- 교내 비교과 프로그램 이외의 활동을 통해 취득한 학생 개인 실적 :학생이 증빙서류를 갖추어 시스템에 직접 등록3. 실적 등록 사이트- http://hcan.hanbat.ac.kr- 로그인 : 통합학사시스템과 동일- hcan 시스템은 통합학사시스템에 연동하여 로그인을 하므로,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전산정보원에 문의2021.04.03
-
[중요]교내 장학생 선발 기준
장학 규정 및 지침에 변경되어 안내해드립니다.2021-1학기부터 비교과교육과정 유닛을 이수해야만 교내 장학생에 선발될 수 있습니다.(2019학년도 이후 신입생, 2021학년도 이후 편입생)교내 장학생 선발기준(창의융합학과)1. 봉사활동 실적 4시간- 실적인정기간 : 1학기 : 01.01~06.31, 2학기 : 07.01~12.312. 비교과교육과정 유닛 이수(2019학년도 이후 신입생, 2021학년도 이후 편입생)- 2018학년도 이전 신입생의 경우 해당사항 없음3. A급(3.75이상), B급(3.5이상), C급(3.0이상)- 졸업학점 140학점은 직전학기 16학점이상(4-1학기는 13학점이상), 130학점은 14학점이상(4-1학기는 12학점이상)* 창의융합학과는 봉사활동 시간이 한학기에 총 4시간이며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헌혈 1회는 2시간으로 인정하며 2회한 경우는 4시간입니다.- 봉사활동 확인서를 학기가 끝나기 전에 꼭 제출을 해야합니다.- 만약 학점이 4.5만점을 받았더라도 봉사활동 실적이 없으면 장학 대상자에서 제외되므로 꼭 봉사활동을 하도록 하세요..- 헌혈1회, 봉사활동 2시간 하면 총4시간으로 인정됩니다.-2 재학생우수A직전학기에 14학점(12학점)이상을 취득하고 평점평균이 3.750이상인 학생으로 품행이 바르며 봉사활동실적이 우수한 학생수업료 전액 감면「별지 제1호」에 따른 비교과교육과정 유닛 이수 기준 충족졸업필요학점이 140학점이상인 경우 직전학기 16학점 이상 취득(4학년 1학기는 13학점이상 취득)선정비율 및 인원배정은 장학위원회 심의를 통해 결정( )학점은 미래산업융합대학 적용계절제실습 학기제 및 계절학기 제외B직전학기에 14학점(12학점)이상을 취득하고 평점평균이 3.500이상인 학생으로 품행이 바르며 봉사활동실적이 우수한 학생수업료 50% 감면C직전학기에 14학점(12학점)이상을 취득하고 평점평균이 3.000이상인 학생으로 품행이 바르며 봉사활동실적이 우수한 학생수업료 30% 감면[별지 1] 비교과교육과정 유닛 기준표장학금 지급 학년-학기유닛기준 학년-학기구분신입생편입생차수학기별 유닛누적 유닛차수학기별 유닛누적1-21-11442-11-228122-22-138203-12-248283-23-158361444-13-2684428124-24-178523820유닛 산정기간: 1학기는 1월1일부터 6월 30일까지, 2학기는 7월1일부터 12월 31일까지유닛기준 적용: 「학기별 유닛」 또는 「누적 유닛」기준 충족지급대상: 2019학년도 이후 신입생(2021학년도 이후 편입생)복학생: 직전학기가 복학한 학기일 경우 학기별 유닛은 4유닛으로 한다.2021.04.02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개인정보 변경 안내
학교홈페이지(https://www.hanbat.ac.kr)통합학사정보시스템ID, PW입력 학적관리개인신상조회개인신상관리수정 요청사항1. 영문 성명(여권 영문과 동일하게 수정)2. 집 주소3. 전화번호 및 휴대폰 번호4. E-Mail5. 환불 계좌번호 등(※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즉시 수정할 것!)2021.04.02
-
2021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 운영 안내(2차)
2021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 운영 안내(2차)대전지역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021. 4. 18.(일)까지 2단계로 조정됨에 따라안전한 중간고사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결정하여 안내합니다.가. 중간고사 방안- 평가방법 : 비대면평가 원칙(실시간 비대면평가, 과제부여, 평가 미실시 가능)- 단, 대면수업이 가능한 교과목(실험실습실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과 학생들과 협의 후 대면평가가 가능한 교과목에 한하여 제한적 대면평가 실시 가능나. 중간고사 실시방법은 강의계획서를 통해 확인- 확인기간 : 2021. 4. 14.(수) 부터- 강의계획서 조회방법 : 통합학사시스템수업관리 개설강좌관리개설강좌 조회(오른쪽)교무처 학사지원과2021.04.09
-
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일정 및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가. 일정구분기간학생 신청4.12.(월) 10:00 ~ 4.16.(금) 23:59학과 접수 / 교원 승인4.12.(월) 10:00 ~ 4.20.(화) 18:00최종 확정4.21.(수) 10:00나. 대상 :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신청 착오 등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다. 절차 : 학생 온라인 신청학과 접수담당교원 승인※ 반드시 신청 전 담당교원과 면담 실시 및 구두 확인 (코로나 19로 전화,문자 등 비대면 면담 실시)라. 방법 : 통합학사정보시스템(https://my.hanbat.ac.kr)에서 온라인 신청(붙임의 매뉴얼 참조)마. 유의사항- 담당교원이 최종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이 직접 확인 필요- 수강취소로 인한 졸업요건 미충족, 장학금 지급 기준 미달 등 주의- 수강취소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불가2021.4.8.교무처 학사지원과2021.04.08
-
2021학년도 1학기 8주차 이후 수업 및 중간고사 운영 안내
-
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