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학년도 1학기 미래산업융합대학 교양교과 안내
2024학년도 신편입생 학번이 2024. 3. 4.(월) 오전 중으로 부여될 것으로 예상되어미래산업융합대학 교양교과목의 강의계획서 등의 내용을 안내해드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은 2024. 2. 29.(목) 09:30 기준으로 작성된 내용이며,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2024.02.29
-
2024학년도 1학기 학기개시(개강) 전 주요사항 안내(2024. 2. 28. 16:45 수정)
2024학년도 1학기 학기개시(개강) 전 주요사항 안내1. 2024학년도 1학기 학기 개시일 및 순연일- 학기개시일(개강일): 2024. 3. 4.(월)- 학기종료일(종강일): 2024. 6. 21.(금)※ 별도의 방학식 등의 개념은 없으며, 학생 개별적으로 학기 마지막 수업일자를 기준하여 방학이 시작됨(학기종료일은 해당학기 학사업무의 종료를 뜻함)- 2024학년도 1학기 휴업일 및 순연일구분휴업일순연일비고22대 국회의원 선거2024. 4. 10.(수)2024. 6. 19.(수)온라인 수업주차의 경우순연일을 적용하지 않음어린이날 대체 휴일2024. 5. 6.(월)2024. 6. 17.(월)석가탄신일2024. 5. 15.(수)2024. 6. 21.(금)개교기념일2024. 5. 20.(월)2024. 6. 18.(화)현충일2024. 6. 6.(목)2024. 6. 20.(목)※ 순연: 학기개시 이전 국가 및 대학의 공휴휴업일로 인해 발생하는 확정된 수업의 결손을 일괄적으로 보강처리 하는 것※ 순연여부 및 보강일은 각 교과별로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개설학과 사무실로 문의2. 2024학년도 1학기 정정기간 내 미래산업융합대학 교양교과목 우선 승인 안내2024학년도 1학기 정정기간 내 교양교과목에 대하여 2024. 3. 4.(월) 13:00 ~ 15:00(기존 내용 수정 / 기존안내사항: 10:00 ~ 12:00)까지 아래 대상을 우선적으로 승인하며, 그 외 신청자에 대해서는 불가처리 할 예정(15:00 이전 신청자, 기존 내용 수정 / 기존안내사항: 12:00)- 우선수강대상자: 미래산업융합대학 2023학번 재학생 / 추가등록 신입생※ 정정기간에 대한 안내사항: 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042/view.do?nttId=B000000114059Cg2qI2b편입생(단, 계약학과 및외국인학생은 제외)KB스타뱅킹 앱을 통한 학생증발급신청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 기간: 2024.3.4.(월) ~ 3.20.(수)(앱 또는 PC에서 진행)▸(앱)한밭대학교 앱-종합시스템-개인정보동의관리-학생증발급(앱)한밭대학교 스마트캠퍼스-스마트학사-종합시스템-개인정보동의관리-학생증발급(PC)차세대 통합 학사 시스템-학적관리-개인정보동의관리※ 개인정보 제3자제공 동의한 학생만 온라인 학생증 발급신청 가능KB스타뱅킹 앱을 통한 학생증 카드 신청- 기간: 2024.3.25.(월) ~ 1년 이내※ 기존계좌 사용 또는 온라인 신규계좌개설※ 사진은 입학원서 사진으로 발급- 사진을 변경하여 발급을 원할 경우 학생증 온라인 신청기간 이후 개별국민은행 한밭대지점 방문 신청(재학증명서, 사진, 신분증 지참)신규 및재발급수수료없음오프라인신규발급신편입생- 계약학과 학생- 외국인 학생- 온라인 신청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신편입생4월이후연중국민은행한밭대지점방문 신청준비 서류: 재학증명서, 사진, 신분증재발급재학생6. 차량등록 및 출석인정 신청방법 안내- 차량등록 안내사항URL: https://www.hanbat.ac.kr/prog/bbsArticle/BBSMSTR_000000001201/view.do?nttId=B000000114084Pj9qN3e- 출석인정 신청방법: 개강 후 별도 매뉴얼 안내2024.02.27
-
2024학년도 미래산업융합대학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학사제도 설명회) 자료
2024학년도 미래산업융합대학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를 붙임과 같이 공지하오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024.02.21
-
N13동 건물청소 일정으로 인한 미래산업융합대학 통합사무실 업무 일시 중단 안내
2024. 2. 13.(화) ~ 2024. 2. 15.(목) 오전(13:00)까지 N13동 건물청소 일정으로 미래산업융합대학 통합사무실 업무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2024.02.06
-
[학사지원과] 2024-1 개강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학생신청 : ~4.12.(금) 23:59)
2024학년도 제1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일정 및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바랍니다.가. 일정구분기간학생 신청2024. 4. 8.(월) 10:00 ~ 4. 12.(금) 23:59교원 승인2024. 4. 8.(월) 10:00 ~ 4. 17.(수) 18:00최종 확정2024. 4. 18.(목) 10:00 예정나. 대상: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신청 착오 등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다. 절차: 학생 온라인 신청담당교원 승인※ 학생 신청 이전 담당교원과 면담 및 구두승인 필요라. 방법: 통합학사정보시스템(https://my.hanbat.ac.kr)에서 온라인 신청(붙임의 매뉴얼 참조)마. 유의사항1) 담당교원이 최종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이 직접 확인 필요2) 수강취소로 인한 졸업요건 미충족, 장학금 지급 기준 미달 등 주의3) 수강취소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불가붙임 수강취소 매뉴얼(학생용).pdf★ 관련 공지사항 참고: 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042/view.do?nttId=B000000115000Uv0mQ6d&mno=sub05_012024.04.09
-
[연구실안전관리센터] 2024년도 상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실시 안내(~24. 4. 26.(금)까지/대상: 2019~2023학번)
2024년 상반기 연구실 정기안전 교육을 기한 내 필히 이수하시기 바랍니다.1. 교육명 : 2024년 상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2. 교육기간 : ~ 4. 26.(금)3. 교육대상 : 과학기술분야 연구활동종사자4. 교육방법 : 온라인 및 모바일 교육(한밭대학교 연구실 안전관리시스템)5. 교육시간 : 6시간 이상(12과목 이수)6. 기타사항- 안전교육을 이수한 과학기술분야 연구활동종사자(학부생(에게는 C+U200(1Unit) 부여 예정- 해당 학기 연구실 안전교육 미이수 시 연구실 출입통제 대상이 됨에 유의※ 1. URL 접속(PC : http://safety.hanbat.ac.kr 모바일 : http://msafety.hanbat.ac.kr)2. 로그인(ID 학번, 통합학사정보시스템 PW)3. 언어 설정, 교육 구분(시간) 선택(예(YES)-6시간))4. 교육수강5. 교육평가** 첨부파일 '수강 매뉴얼' 반드시 참고바랍니다.2024.03.25
-
[예비군연대] 2024년 학생예비군 한밭대학교 기본훈련 편성 안내(수정안)
★ 국립한밭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050/view.do?nttId=B000000114859Ei1aK4v&mno=?nttId=B000000114859Ei1aK4v2024.03.25
-
※필독※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미래산업융합대학 전기시스템공학과 입니다.출석인정 절차 전산화를 통해 행정 업무를 간소화하고자 통합학사시스템 내 출석인정 기능을 개발하여,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신청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학과에서 서류를 수기로 접수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조사별 출석인정 일수는 국가공무원 경조사별 휴가 일수표를 따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메뉴사용자기능비고출석인정신청학생학생이 해당 교과목, 일자 및 신청 사유를 선택,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신청(※시스템 신청 전,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사전 승인 필수)(붙임1)매뉴얼 참고접수학과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승인학장최종 승인확정단과대학행정실승인 내역 확정 및 학과에 안내,학과담당 교원에 안내※ 통합학사시스템_수업관리_출석인정관리 메뉴※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자료 제출 시, 출석승인이 완료된 시스템 화면을 캡처 또는 저장하여 제출※ 유의사항 ※1. 필수 제출서류 미비 시 학과 검토 과정에서 '승인취소'- 필수 제출서류 : 관련 증빙서류2. 시스템으로 신청 후 최종승인이 났는지 반드시 확인- 학과에서 취소가 된 경우 '취소사유'를 확인 후 보완하여 재신청- 학장님 검토 후 이상 없을 시 승인, 승인 불가할 경우 '불허사유' 기재('불허사유' 확인하기)붙임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 1부.2.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1부.3. 국가공무원 경조사별 휴가 일수표 1부.2024.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