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모바일융합공학과

HIGHHANBAT

공지사항

출석인정 통합학사정보시스템 사용 안내 - 사유 발생 즉시 신청(부득이한 경우 14일 이내 신청해야 함)

작성자모바일융합공학과  조회수1,957 등록일2024-09-10
출석인정 사용자 매뉴얼(학생용)_수정.pdf [256.6 KB] 바로보기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pdf [103 KB] 바로보기

출석 인정 및 승인 업무를 온라인화하여 학생과 행정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2024학년도 2학기(2024. 9. 11.) 부터 통합학사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출석 인정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출석인정 방식: 통합학사시스템에서 출석인정 신청 및 확인서 출력이 가능하도록 전산화 

  나.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절차

메뉴

사용자

기능

비고

출석인정

신청

학생

통합학사시스템에서 출석인정 관련 내용 작성,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증빙서류 업로드 후 출석인정 신청

(붙임1) 매뉴얼 참고

접수

학과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접수 취소

승인

학장

승인 또는 보완이 필요한 경우 반려

확정

행정실

승인 내역 확정 및 내역 관리

제출

학생

출석인정 알림톡을 받으면 승인확인서를 출력하여 담당교원에게 제출


붙임  1. 출석인정 사용자 매뉴얼 각 1부.

      2.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1부.